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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교환/환불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부담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 배송비 안내]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올마이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왕복 배송비 5,000원)


    공식 홈페이지 Q&A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올마이띵스 고객센터(tel. 02-6205-6378)

  • 회원/가입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 PAGE] > [Profile] 하단에 [탈퇴]를 클릭하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MOBILE -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또는 메뉴의 [MY PAGE] > [Profile] 하단에 [탈퇴]를 클릭하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 쿠폰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 page]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아이콘]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단계 : 입금전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결제완료’ 까지는 주문취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의 주문건을 변경/취소하실 경우, 올마이띵스 공식 홈페이지 Q&A 또는 

    고객센터(02-6205-6378)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평일 오전 10시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

    발송일 기준으로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도서/산간 지역 제외

  • 교환/환불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 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교환/환불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안내


    1.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 안내]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올마이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왕복 배송비 5,000원)


    공식 홈페이지 Q&A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올마이띵스 고객센터(tel. 02-6205-6378)

  • 주문/결제무통장 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올마이띵스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식회사 어셈블뷰티

    우리은행 1005-903-787940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02-6205-6378)혹은

    공식 홈페이지 Q&A로 연락 바랍니다.

  •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2,500원이며,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실 결제금액 기준)

    무료배송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 2,500원 추가됩니다.

  • 배송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지 변경은 출고 전까지 가능하며, 올마이띵스 고객센터(02-6205-6378)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과 완료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 Q&A 남겨주시면 빠르게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배송 중이라고 나오는데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운송장이 출력된 후, 제품이 출고되어 CJ대한통운 집하 대리점에 도착하는 과정에서도 

    배송 단계가 '배송 중' 상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추적의 경우, 출고된 제품이 CJ대한통운 

    대리점 집하 및 전 지역 물류 허브로 이동 완료 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고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정확한 이동 경로 확인이 가능하시며, 간혹 전산시스템 지연 시 

    익일 오전부터 정확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시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올마이띵스 측에서 부담하며 공식 홈페이지 Q&A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02-6205-6378)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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